제목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팅클유:)(ip:)

작성일 2014-05-06

조회 6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 하시어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EWS / NOTICE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

MY SHOPPING

POINT / COUPON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