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완제품은 A/S가 가능한가요?

작성자 팅클유:)(ip:)

작성일 2014-05-05

조회 4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팅클유에서 판매되는 완제품의 A/S는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5천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래된 사용으로 인한 변색은 A/S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착용과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접착 및 큐빅등이 떨어지는 경우 고객부주의로 인한 사항은 무상 A/S가 불가능 합니다.

 

상품특성에 따라 재고부족으로 A/S가 불가능할 경우 대체상품을 권해드리는 경우 양해부탁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접착제가 떨어지거나 간단한 수리일경우 직접 수리후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EWS / NOTICE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

MY SHOPPING

POINT / COUPON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