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 ★배송전 변경 및 취소 문의 (글쓰기 전 한 번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팅클유:)(ip:)

작성일 2013-05-27

조회 17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아직 배송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 주문을 취소해주세요.
A.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필히 전화연락을 주셔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가능 : tingklu)

변경 요청 상품은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되며, 오후 2시 이전으로  통화되신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일반 교환, 반품건(배송비 동봉)으로 첩수를 하셔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하나 더 추가하려고 하는데, 취소를 하고 다시 결제를 해야하나요?
A. 주문서를 취소하시고 새로 주문하시면 배송 일정이 더 지열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주문변경문의]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 추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주문 상품의 결제는 무통장 입금 및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EWS / NOTICE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

MY SHOPPING

POINT / COUPON

박유미(팅클유-tingklu)

    국민은행299601-01-098913

    농협은행302-0731-3413-71

    카카오뱅크3333-0660-48201